반응형

컴퓨터를 이용을 하실때 기본적으로 인터넷을 연결을 하고 있을 겁니다. 사실 usb 나 하드디스크의 파일을 저장 하기도 합니다만 클라우드 서비스가 워낙에 잘 되어 있어서 인터넷만 되는 곳이라면 다양한 작업을진행을 하실 수가 있게 되어 편리한데요.


오늘은 인터넷을 이용하시다가 보면 간혹 발생하는 문제점 에 대해 해결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다양한 문제들이 있지만 오늘은 인터넷 보안에 관련된 경고 창이 뜨지 않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한번씩 문제가 되는 경우를 보시게 되면 상황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보안된 콘텐츠만 표시됩니다 라는 내용의 문구를 보실 수가 있게 되실 겁니다. 해당 부분은 여러분의 컴퓨터의 안전을 위해 어쩔 수 없는 조치 이긴 하지만 꼭 봐야 할 경우에 간단히 설정 할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보안경고 없애는법 자체는 굉장히 쉬운데요. 해당 페이지를 보고 나면 다시 보안경고를 정상적으로 해두시는게 컴퓨터의 안전에 유리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일단은 익스플로러를 열어주신상태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클릭을 해줍니다. 그럼 아래쪽으로 메뉴들이 내려오는 것이 보이실텐데 제일 아래쪽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정보 바로 위에 있는 인터넷 옵션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익스플로러를 사용을 하시다가 발생하는 문제점 들이 있다면 대부분의 경우 인터넷 옵션 창으로 이동을 하시게 되면 해결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을 겁니다.


일단 이곳으로 이동을 하시고 상단에 있는 다양한 메뉴들 중에서 보안 탭으로 이동을 해줍니다. 그리고 아래쪽에 사용자 지정 수준 이라는 부분이 보이실 건데요. 해당 부분을 클릭을 해서 보안경고 없애는법 을 확인할 수 있으실 겁니다.



보안 설정 - 인터넷 영역이라는 창이 열리게 되는데요. 제일 아래쪽으로 이동을 하시다가 보면 위 그림 처럼 혼합된 콘텐츠 표시 라고 되어 있는 곳이보이실 겁니다. 다운로드 항목 바로 위에 있고 우측에 보이시는 스크롤바의 길이를 체크하셔서 찾으시면 되실거 같아요.


이곳에서 혼합된 콘텐츠 표시가 사용 안 함 또는 확인이 되어 있을 건데 사용 으로 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되실 겁니다. 복잡한 작업은 아니기 때문에 쉽게 하실 수가 있으실 거에요. 그럼 인터넷 이용시 보안 관련 경고가 계속 뜨게 된다면 이와 같이 없애는법 을 실행 해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