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SNS 를 하고 있습니다. 연령대 상관없이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게 되는데 사용방식이 여러종류가 있겠지만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일기 형식으로 남기시는 분들은 좀 위험할 수가 있습니다. 회사에다가 거짓말로 연차를 쓰고 놀다가 걸리면 조금은 곤란할 수도 있고 여타 다른 부분에서 거짓말은 아니지만 인간관계에서 트러블이 생길 수가 있을 수 있을거 같아요.


신상정보 털리는 것도 쉽지 않고 말이죠. 정치 하시는 분들도 자녀들의 실수 들로 인해 문제가 되는 경우가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외의 다양한 이유로 SNS 비활성화를 하게 되는데요. 다시 해제를 할때도 있습니다. 지금부터 페이스북 비활성화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단순히 비활성화를 해제 하는 방법은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이것은 자신의 의지로 해당 계정을 비활성화를 한 것이고 단순 변심으로 비활성을 했다가 나중에 다시 해제를 하는 것은 로그인 을 하시는 것만으로도 충분 합니다.



하지만 본인의 의지가 아니고 페이스북의 운영 정책에 의해서 비활성화가 되었다면 로그인 자체가 되지 않으실 텐데요. 일단 facebook.com 으로 접속을 하시고 화면 최하단을 보시면 위와 같이 고객 센터 가 보이시게 될 겁니다. 이곳으로 이동을 할게요.



고객센터에 들어가시면 위 그림 처럼 검색창이 있습니다. 그리고 비활성 해제 라고 검색을 하시게 되면 내 개인 FACEBOOK 계정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라고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페이스북 비활성화 해제 를 진행 할 수 있어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직접 비활성화를 하셨다면 로그인만 하면 되니 참고하시어서 이용을 하시면 되실 거 같아요.



어쨋든 다음 화면을 보시게 되면 특정한 사유로 인해 약관을 준수하지 않았다는 이유롷 비활성화가 될 수 있게 되는 것인데요. 다른 사람 사칭하는건 당연히 문제가 되겠지만 가명 사용 하는 것 또한 문제가 된다고 하네요.


혹시나 개명을 하였지만 법적 신청을 하지 않고 단순히 불리우는 이름 혹은 별명 형태로 이용하게 되는 것도 비활성화가 되는 것이 라면 조금 안타깝지만 제대로 해결이 안될 수도 있을거 같네요.



그렇게 이동을 하시게 되면 위와 같이 내 개인 계정이 사용 중지됨 이라고 되어 있다고 합니다. 만약 여러분 스스로 약관에 위배가 된다는 것을 인정을 하게 된다면 이 방법을 하시더라도 페이스북 비활성화 해제 를 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정상적으로 활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비활성화가 된 것은 페이스북의 실수라고 생각이 들게 되면 욫엉을 할 수가 있을거 같네요. 



불량 유저의 경우 이런 정책으로 더이상 계정을 사용할 수 없게 하면 좋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정을 만들때에 별다른 제한이 없기 때문에 또 만들 수가 있는거 같네요. 불량고객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보지 않았으면 합니다.


어쨋든 지금가지 페이스북 비활성화 해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이만 물러 갑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