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에는 KTX 도 생겨나고 전국이 1일 생활권에 들어온지는 이미 엄청 오래 되었습니다. 고속도로도 잘 되어 있어서 부산 서울 버스 를 타고 이동을 해도 5시간 이내에 도착을 하게 되더라구요.


알려진 주행 시간에 대해서는 4시간 30분 정도면 충분하다고 하는데요. 어쨋든 지금부터 버스 시간표 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포스팅을 보시는 시기나 기간에 따라서 결과가 조금씩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출발 시간 및 도착 시간은 운행사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점 참고를 하시고 이용을 해주시면 되실거 같네요.



위 내용은 네이버에서 담아온 내용입니다. 부산 서울 버스 시간표 를 참고하셔서 보시면 되실거 같아요.



먼저 보이시는 내용은 부산 종합버스터미널 에서 동서울 종합터미널 으로의 시간표 입니다. 그림이 조금 작게 나오고 있긴 한데요. 정확히 보실기 위해서는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1565506&_ts=1476018331328#infoTab=timeTable&eStationID=4000035 


으로 이동을 하시면 확인을 하실 수가 있으세요.



두번째로는 부산종합버스터미널 에서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입니다. 첫차는 새벽 6시 부터 있고 4시간 20분 정도가 걸린다고 해요. 우등의 경우 34,200원 정도라고 하네요.


일반 버스를 이용을 하시더라도 시간은 비슷하게 소요가 됩니다. 금액은 2/3 가량인 23,000원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막차는 저녁 6시 까지 있는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버스 운행 시간은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정확한 내용은 버스터미널에 문의를 하셔야 알 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여기까지 네이버에서 볼 수 있는 내용이고 아래쪽은 부산종합버스터미널 에서 찾아보실 수 있는 부산 서울 버스 시간표 입니다.



그림이 역시 작은데요. 부산종합버스터미널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서 고속버스 운행시간표를 보시면 전국으로 가는 시간표를 보실 수가 있어요.


이부분에 부산 서울 버스 시간표를 찾아서 보실 수도 있어요. 이런식으로 서울과 부산 간의 버스 시간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여행을 하실때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