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스마트폰 이나 핸드폰이 없는 분들은 드뭅니다. 정말 자연인으로 살고자 하시고 구속되지 않고싶으신 분이라면 없을 수도 있을거 같은데요. 집전화는 없어도 스마트폰은 있는 곳들이 많이 있는거 같아요. 오늘은 SKT 핸드폰 일시정지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장기간 해외로 가야하거나 자리를 비워야 할때 비용이 크진 않지만 핸드폰 요금을 줄이기 위해 정지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제가 SKT 를 이용을 하고 있다보니 SKT 스마트폰의 정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티월드 홈페이지가 리뉴얼이 되었네요. skt 유저라면 해당 사이트를 기본적으로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 됩니다. 대리점등에 방문을 하셔서 핸드폰 일시정지 를 하실 수도 있으신데요.



티월드에서 간편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직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회원가입을 필수적이게 되시겠죠 그리고 사이트에 접속 하고 로그인 한 후에 my t 안에 휴대폰 정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안하셨다면 로그인 화면이 다시 한번 나오게 될 거구요. skt 핸드폰 일시정지 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한번 정지를 하게 되면 3개월까지 유효 하게 된다고 해요.


그리고 요금상품과 상관없이 한달에 3500원이 부과가 된다고 합니다. 만약 15일에 정지를 했다면 남아있는 15일 또는 16일 동안 일할 계산이 되구요. 이용을 하실 때에는 기존에 비용을 정산을 하시고 난 이후에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화면 하단을 보시게 되면 여러분의 휴대폰 단말기 번호가 나오게 되고 그 아래쪽에 일시정지 신청 부분이 있어요. 이곳으로 이동을 하시고 일시정지를 진행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를 활용을 하실 때에도 아마 비슷한 방법으로 진행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다음 화면에서는 본인 인증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 각 통신사의 휴대폰 인증은 물론 공인인증서와 아이핀 인증을 통한 다음에 하실 수가 있어요.



skt 핸드폰 일시정지 를 이용하실 때에는 미리 말씀드린대로 이전 미납내역은 정산을 해야 된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멤버쉽 카드 혜택은 계속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스마트폰키퍼 서비스 를 이용을 할 수는 없다고 하네요. 또한 착신이 가능한 부분도 있는데 이 역시 일정기간이 지나게 되면 자동으로 정지가 되게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