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PC 들은 64비트 운영체제를 이용하는 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실 32비트와 64비트의 큰차이는 모를 경우가 많은데요. 간단히 보시게 되면 요즘 인기 있는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램을 많이 설치를 해야 하는데 32비트에서는 4기가의 메모리 를 초과 하면 인식이 안됩니다.


하지만 64비트 운영체제에서는 이상이 가능한거죠. 이런식으로 64비트 운영체제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고 프로그램들도 64비트 전용으로 많이 나오고 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다음팟플레이어 64비트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게요.



지금은 구글에서 다음팟 플레이어라고 검색을 했지만 어느 포털사이트에서든 위와 같이 검색을 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live.daum.net 으로 접속을 하셔도 상관 없구요.



개인적으로 곰플레이어를 이용하고 있지만 특정 코덱 때문에 이용이 불편하다면 해당 영상 플레이어를 이용하시면 정말 편리하게 이용할 수가 있는거 같아요. 어쨋든 지금은 다음팟플레이어 64비트 다운을 위해 공식사이트로 이동해 봅니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위와 같이 접속이 되실 건데요. 기본적으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게 되면 32비트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됩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OS 가 64비트라도 사용하시는데에는 문제가 없으신데요. 속도면에서도 64비트 가 좋습니다.


좌측에 있는 팟플레이어 사용자 공간 으로 들어가 주세요~



이곳으로 접속을 하셨다면 화면 중간 쯤에 위와 같이 팔플레이어 공식 다운로드 링크 라는 부분이 보이실 거예요.


이곳을 클릭하셔서 들어가시게 되면 다음팟플레이어 64비트 다운받기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위와 같이 두가지 버전이 나오게 됩니다. 32비트 버전을 권장한다고 하지만 여러분의 운영체제가 64비트라면 당연히 64비트가 권장 입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 받아서 실행해 주세요.



실행 하시게 되면 위와 같이 다음팟플레이어 64비트 라고 표시가 됩니다. 업데이트도 꾸준히 되고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을거 같네요.


저도 이번기회에 새롭게 설치를 해서 이용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둔해서 그런지 체감할 정도는 아닌거 같습니다만 분명 도움이 될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