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ts 프로그램 이라고 알고 계시나요? 텍스트를 입력을 하게 되면 그것을 읽어주는 그런 프로그램이라고 보실 수 가 있으신데요. 텍스트 음성 변환 을 통해 다른 국가의 언어를 발음 그대로 들어볼 수가 있어서 언어 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프로그램 인거 같아요.


오늘은 간단한 사이트를 이용을 하면서 원하는 국가의 언이를 원어민의 발음으로 들어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이트나 프로그램 보다 월등히 좋다는건 아니니 참고하세요.



먼저 알아볼 텍스트 음성 변환 프로그램은 네오스피치 입니다. 글자 제한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일단 네이버 등에서 위와 같이 네오스피치 라고 검색을 하시셔 들어오시면 됩니다.



그럼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tts 프로그램 과 동일한 사이트에서 활용을 할 수 있게 되시는데요. 개인적으로 자주 찾게 되는 사이트 입니다.



그럼 좌측에 미국, 캐나다 프렌치, 멕시코, 일본어, 중국어 그리고 한국어 까지 다양한 국가의 언어를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영어와 한국어 등은 남녀 성별에 다양한 목소리를 이용을 할 수가 있는데요.


조금씩의 억양 차이나 목소리 차이를 느껴 보면서 이용을 하실 때 좋을 수 있을거 같네요.



사용방법은 간다합니다. tts 프로그램 들 은 동일한 방식으로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원하는 국가의 언어를 선택을 하고 성별 및 목소리를 선택을 합니다. 중국어의 경우는 남녀 각각 1명씩 있네요. 그리고 텍스트 음성 변환 할 문장을 입력을 하고 PLAY 버튼을 누르면 음성을 들을 수 있어요.



그리고 또 많이 이용하게 되는 TTS 프로그램 중에 ODDCAST 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별다른 프로그램 다운 없이 사이트에서 바로 이용을 할 수가 있어요.


사용방법은 동일 합니다. 구글 등에서 ODDCAST 라고 검색을 하시고 이용을 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텍스트 음성 변환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