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는 시원하다 못해 춥네요. 한낮에는 반팔을 입고 다닐만 하지만 가을 바람에 굉장히 차갑게 느껴져서 아침 저녁으로는 긴팔을 입고 다녀야 할 정도 입니다. 그리고 비염이 있다보니 가을이 되면서 콧물이 줄줄 하네요 ㅠㅠ


오늘 알아볼 정보는 파워포인트 2010 체험판 다운 받는 방법 이예요. 예전에는 부분 설치를 해서 이용을 했었지만 요즘에는 오피스 전체를 이용하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그리고 2010 버전은 이제는 골동품이 되어 버려서 오피스 365 체험판을 사용을 하시게 되면 파워포인트 2016이 들어가 있을거예요 ^^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면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정품을 구매를 하셔서 이용을 하실 수도 있으시고 지금 우리가 알아보려는 파워포인트 2010 체험판 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 2016 버전이 될텐데요. 2010 버전의 체험판 만을 사용하셔야 하신다면... 다른 방법을 찾아보셔야 하실 거 같습니다. 어쨋든 아래에 링크를 드릴 테니 그곳으로 이동을 하신뒤 가정용을 클릭 해주세요.



OFFICE 365 다운로드 사이트 로 이동을 하셔서 가정용을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가 있게 됩니다. 그러면 다양한 버전을 구매를 하실 수가 있으신데요. 월단위 또는 연단위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우리는 무료 체험을 하기 위함이니 상단에 있는 체험 버튼을 눌러서 이동을 해볼게요.



Office 365 체험 이라고 되어 있으면서 워드와 엑셀, 파워포인트 및 아웃룩 등을 활용할 수있다는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1개월 체험하기를 클릭 하시면 되시는데요. 잠시 뒤에도 알려드리겠지만 1개월 무료 체험을 할 수 있지만 결제를 해야 합니다. 파워포인트 2010 체험판 을 다운 받는데 이게 무슨 말이냐면...



일단 로그인을 하세요. 구매하려면 로그인... 구매 안하고 체험만 할려고 하는데?! 그래도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계정을 만드셔야 이용을 하실 수 있게 되실 겁니다.



맨 위에 보시면 Office 365 첫 달 무료 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결제를 하고 첫달에는 무료로 사용을 할 수가 있게 됩니다. 그리고 계속 사용을 하게 되면 결제가 이뤄지게 되기 때문에 구독 취소를 함으로써 1개월간 파워포인트 2010 체험판 활용을 할 수가 있게 됩니다.


이왕이면 좀 간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해줬으면 좋으련만 마이크로소프트 에서도 무료체험자를 유료로 자연스런 전환을 하고자 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