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주 1등 당첨을 위한게 아닌 4등이라도 당첨되기 위해서 로또 수동구매 를 하고 있습니다. 1등을 노리는게 아니라면 수동구매가 자동구매보다는 4등이나 5등에 좀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을 투자해서 5천원 받는다면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매주 로또를 사고 있지만 몇년간 3등 두번 당첨 이후에 4등도 잘 안되는 거 같습니다. 금액으로 따지면 본전에서 마이너스가 되지 않았을까 들기도 하는데... 한주에 만원씩만 하더라도 1년에 50만원이 넘으니까요. 최근에는 특정 사이트에서 찍어주는 번호로 사고 있습니다. 


구매 안할때는 3등을 주더니 구매한 이후 부터 당첨이 안되네요... 뭔가 낚인 기분...



예전에 포스팅한 부분이라 652회 입니다.


652회 도 어김없이 꽝을 주시는 로또 사이트..


그럼 로또 수동구매가 1등 당첨에 가까울까 아니면 자동구매가 가까울까 볼게요. 정확히 수동구매와 자동구매의 비율을 알 수는 없지만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는 1등 당첨자중 자동이 몇명인지 수동이 몇명인지 보여줍니다.


나눔 로또 사이트에서 나온 1등 당첨자의 번호선택방법 꾸준히 자동구매가 많습니다. 652회만 수동구매자가 많네요. 아마 자동구매 하시는 분들이 수동구매자 보다 월등히 많아서 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번호 1개 또는 3개를 고정으로 넣고 반자동으로 하더라도 자동으로 나오는지 잘 모르겠지만 자동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 됩니다. 만약 비율이 같다면 수동구매로 1등 당첨은 안된다고 생각해도 되겠죠.


개인적으로 번호를 분석해서 구매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거 같고 수동 구매자중에는 사이트에서 찍어주는 번호나 자신이 생각하는 번호를 슬립지에 체크하고 매주 같은 로또를 사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을거 같네요.


자동보다 수동구매가 조금 더 나은점은 절대 안나올 숫자들을 체크할 수 있다는 점.. 652회 동안 당첨되었던 번호 조합을 배제할 수 있고 1,2,3,4 등 4개연속된 번호를 배제할 수 있습니다.


물론 4개 연속된 당첨이 몇번 있었지만 과감하게 번호를 포기하고 당첨확률을 늘릴 수 있어요. 또한 1,3,5,7,9, 같은 연속적인 번호 등도 제외하면 당첨 확률은 100만분의 1로 줄일 수 있다는게 로또 수동구매 의 장점이죠



하지만 1등 번호가 그리 쉽사리 나오지 않습니다. 또한 확률을 줄여서 100만분의 1 로 줄였다고 할들 그 사이의 경쟁역시 치열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수동구매시 로또 사이트 등의 번호를 받아서 하거나 고정수 한두개를 넣고 꾸준히 사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로또 사이트에서 유료든 무료든 번호를 구매할때에는 각자 다른 번호를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 됩니다. 회원수가 엄청나게 많은 사이트가 아닐 경우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 (그래야 사이트 홍보가 될테니까) 각자 다른 번호를 줄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확률 높은 조합을 뽑아 주겠죠


그런식으로 나온 번호가 로또 수동구매 일까요? 실제적으로 수동구매가 맞지만 사이트가 주는 번호는 일종의 자동구매 일수도 있습니다.


물론 로또 연구를 하신분은 1등은 몰라도 다른 사람들 보다 5등 4등의 번호는 잘 캐치 할 수 있을 겁니다. 로또 사이트에서 번호를 받든 수동으로 번호를 찍든 운이 없으면 안된다는 점...


오늘도 운에 맡겨 보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