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30'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9.30 던파 찜빔 설정 방법
반응형

던파에는 에픽 시스템이라고 하는 거지같은(?) 컨텐츠가 있습니다. 열심히 던전을 돌다보면 특정기간에 완성을 할 수 있는 일반적인 것이 아닌 언제 결과물이 나올지 모르고 그냥 주구장창 지옥을 돌아야만 하는 혼돈의 카오스 같은 그런 시스템이죠.


예전 이벤트를 통해 원하는 에픽을 기원하고 선택한 에픽이 드랍되게 되면 일반적인 드랍시 보이는 빔이 아니라 보다 청량한 소리와 강력한 이펙트와 함께 에픽 아이템이 나타나게 되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을 찜빔 이라고 부르는데요.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계서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이것은 던전 내에서 던파 찜빔 설정 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른 던전이 아닌 시공의 틈에서 진행 할 수 있는데요. 메트로센터 기준으로 말씀드리게 되면 메트로선테 던전에서 지옥파티를 활성화 하게 되면 블러드라인 던전이 시공의 틈으로 변경이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이곳으로 들어가 주세요. 시광보다 초대장 2장을 더 소모하여 들어가게 되는 던전인데요. 난이도는 일반던전 마스터 정도 밖에 되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 클리어 할 수가 있습니다.



첫번재 방에 들어가시게 되면 위에 그림과 같이 시공의 재단 이라고 하는 비석이 하나 보이게 됩니다. 이곳을 클릭 하시게 되면 에픽 기원 이라고 하는 부분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곳을 클릭 하게 되면 에픽 기원 창이 다시 하나 뜨게 됩니다.



원하는 에픽의 부위를 선택하시거나 레벨을 선택 하시거나 직접 원하는 에픽의 이름을 검색을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최대 5개까지 설정을 하실 수도 있으신데요.


일단 해당 부분으로 들어가셔서 검색을 하신뒤 하나하나 별도로 설정을 하시게 되면 최대 5개를 찜빔 설정 할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이 원하고 있는 황홀경 세트와 로제타스톤 등을 올려두었습니다. 찜빔이 나오게 되면 무조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일단 설정을 다 마치셨다면 저장 버튼을 눌러야 적용이 됩니다.



던전을 돌다가 지옥파티를 만나게 되고 처치를 했을때 에픽 빔과 함께 에픽 템을 드랍하게 되는데 아래 그림은 일반 픽 입니다.



부드러운 소리와 함께 빔이 나타나게 되죠. 아래쪽에 있는 그림은 찜빔 인데요. 시공의 틈이 아닌 일반 던전에 가서도 적용이 됩니다.



좀더 강렬한 빗과 함께 찜빔이 나타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던파 찜빔 설정 을 하실 수 있는데요. 현재 제가 키우고 있는 카이저가 퀸스 뱃즈를 몇시간 전에 먹는 모습이네요 ^^


그전까지 그림자 유랑가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공격시 뎀증 이다보니 중복 되는 부위가 많았는데 템 교체 이후에는 월등하게 강해진 것을 느낄 수 있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