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9.18 신전떡볶이 영업시간 그리고 가격
반응형

우리나라 에는 정말 맛있는 간식 들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떡볶이 입니다. 단순히 간식으로도 먹을 수 있고 식사대용으로도 할 수 있는 메뉴들이 많이 있어요.


오늘 시간에는 떡볶이 프랜차이즈 중에 신전떡볶이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방문을 해서 구매를 하거나 전화 주문 후에 배송을 요청 할 수도 있는데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 그리고 가격정보가 필요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을거 같아요.



네이버 등의 포털 사이트에서 신전떡볶이를 검색 하시게 되면 다양한 자료들이 나타나게 되고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에 방문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곳으로 접속을 하셔서 개맹점 정보를 체크 하고 전화번호 등을 이용하실 수도 있으신데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셨다면 바로 아래쪽에 지도 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보이시게 되실 거고 여러분의 위치를 검색하여 가장 가까이에 있는 가맹점들을 찾아주게 되실 거예요.



지도 부분에서 주소나 전화번호를 확인하여 여러분들이 주문을 하고자 하는 장소를 선택을 하시면 되십니다. 클릭 하시게 되면 신전떡볶이 영업시간 그리고 가격 정보를 확인 하실 수가 있어요.


공식 사이트에서는 확인이 되진 않았는데 일단은 저는 해운대우동점을 클릭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림이 작아서 잘 보이지 않으실 수도 있으신데요. 보시는대로 전화번호와 주소가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은 매일11시 부터 밤 10시 30분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예약, 단체석, 포장, 배달 등이 가능하며 배달 가능 지역은 해운대구 우동과 중동 쪽으로만 배달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우측에 있는 메뉴판 이라고 되어 있는 곳을 클릭 하시게 되면 위와 같은 정보들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기본 떡볶이 3000원에 치즈 떡볶이는 3500원 그외의 튀김, 빙수, 음료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고 세트까지 있네요.


하지만 해당 정보들은 네이버에서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를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간혹 오래전 메뉴나 정보들이 있는 경우가 있어요. 가맹점이 사라지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래서 본 사이트에 가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이곳을 클릭하시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우측 상단에 가맹정 > 국내 가맹점 으로 들어가 주세요.



그리고 대한민국 지도에서 지역을 선택하시거나 지점명을 검색 하시면 찾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매장명을 선택하시게 되면 주소와 연락처 등을 확인이 가능 합니다만 정확한 영업시간을 바로 보여주지는 않아요. 그래서 네이버 등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정보로는 해당 전화번호를 찾아서 직접 연락을 해보시는게 좋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완벽한 답은 되지 않았을 거 같은데요. 지금까지 신전떡볶이 영업시간 및 가격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