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0'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9.10 역대 로또 당첨지역 로또명당 이 있나?
반응형

로또가 당첨 되는 명당이 있는걸까요? 로또 판매를 하는 곳을 보게 되면 명당이라고 하면서 곧 1등에 당첨될 예정이라고 광고를 합니다. 물론 광고일뿐 이긴 하겠지만 일확천금을 꿈꾸는 사람들에게는 단순히 지나칠 수 없을 수도 있죠.


일주일에 5000원이나 1만원 정도 구매를 하고 있는 저에게는 당첨확률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지만 그래도 열심히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꼭 1등이 아니라더도 4등만 당첨되어도 기쁘기 때문이죠. 어쨋든 구매를 할때 명당을 찾아서 구매를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만한 정보 네요.



이번주 까지 로또가 771회 이어져 오고 있는데 10년이 훨씬 넘는 기간 동안 로또의 역사가 이어져 오고 있다보니 여러가지 통계가 나와 있죠. 과연 명당이라고 되어 있는 곳은 풍수지리와 연관이 되어 있을까요?



사실 저는 이런 분야에 대해서는 모릅니다. 공개가 되어 있는 데이터 베이스 를 통해 얘기를 해드릴 수 밖에 없네요. 하지만 당첨이 된 곳이 또 당첨이 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이유는 뭘까요?



nlotto.co.kr 이라고 하는 나눔로도 공식 사이트 입니다. 이곳에서는 로또 뿐만 아니라 연금복권 이나 긁는복권인 트리플럭 같은 다양한 복권들의 판매나 이용 가이드 그리고 당첨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가 알고 싶어하는 역대 로또 당첨지역 그러니까 로또명당에 대한 정보도 함께 보실 수 가 있으신데요. 일단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셔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당첨 결과나 통계등의 경우 다른곳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오늘은 역대 당첨이 가장 많이 된 순서를 찾아보기 위해서는 상단 메뉴에서 판매점 이라고 되어 있는 곳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이곳으로 들어가시게 되면 아래쪽에 구입처 안내 부터 우측에는 당첨 판매점 이라는 부분이 보이게 되실 건데요. 회차별로 보실 수도 있고 1등 배출점 과 2등 배출점 등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2등도 좋지만 아무래도 우리는 1등 당첨 지역에 관심이 더 많이 가게 됩니다.



1등부터 많이 당첨된 순서대로 나열이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에는 부산 부일카서비스 라고 하는 곳이데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자동차 서비스 보다는 로또 판매 수익이 더 많을거 같네요.


무려 33회의 1등 당첨자를 배출했다고 합니다. 부산 범일동에 있는 곳인데 전국적으로 유명한 로또명당으로 유명하죠 그리고 2위는 스파라고 하는 곳인데 첫번째 이미지의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벌써 오래전에 찍힌 사진인데 현재 28회 까지 당첨이 되었네요. 그림이 좀 작아서 확대를 해보도로 하겠습니다.



역대 로또 당첨지역 중에 1등은 부일카서비스 33회 스파는 28회 로 뒤를 바짝 쫓고 있습니다. 1등 당첨자가 많은 이유는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이곳으로 몰리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어요.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하다보니 이곳에서 판매된 로또 게임 수도 많아지고 그중에서 1등 당첨자가 나올 확률도 자연스럽게 높아지지 않을까요?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이곳에서 당첨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고 가서 구매를 하게 되는 것으로 보여질 수 있을거 같습니다. 로또와 관련된 여러 괴담들이 있는데 물론 밝혀진것은 정확하게 없으니 다음에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번주 실패하신분들 다음주에는 꼭 당첨 되세요!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