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29'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8.29 애드센스 잔고 마이너스 이건 뭐?
반응형

아마 제 블로그를 포스팅 할때 참고를 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아시겠지만 현재 이 블로그는 저품질에 걸렸습니다. 네이버에서는 지식인에 걸린 링크 등을 통하지 않으면 단 1도 들어오지 않는 그야말로 네이버로 부터 버림을 받은 블로그인데요 ^^


그나마 구글과 다음에서 트래픽이 어느정도 유지가 되어 방문자는 예상외로 절반정도로 선방하고 있습니다. 다만 수익이 80%가 날라가 버렸다는 ;;; 어쨋든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하기 위해 컴퓨터를 켜고 떨어진 수익을 보며 좌절할려고 하는데... 이건 뭘까요.



지난 22일에 7월 1일 부터 7월 31일 까지의 수익을 통장으로 받았고 잔고가 0이 되었는데 오늘 (포스팅 쓰는 날짜는 8월 28일 입니다.)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데 이게 왠걸... 마이너스가 뜨네요.



애드센스로 수익 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달에 번 금액이 그대로 들어오지 않습니다. 바로 무효 클릭 등이 존재를 하기 때문인데요. 많이 버는 사람들은 이 무효클릭이 상당히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 보시는 부분은 7월1일 부터 31일 까지의 모습인데요. 잔고 부분에서 우측에 있는 설정으로 들어가시게 되면 지급 내역 보기가 있습니다.


7월 동안 발생하는 무효 트래픽이 꽤 많이 발생을 했습니다. 그리고 31일이 최게 되면 무효 트래픽을 차감한 금액이 최종 잔고로 설정이 되게 되는 것이죠.



지금 보시는 부분은 오늘 날짜로 보고 있는 모습인데 26일에 무효 트래픽에 대한 금액이 고시가 되었습니다. 근데 최종 수익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차감이 안되는 것으로 볼 수도 있을거 같아요.


예전에도 이런 일들이 있었던거 같은데 최근 며칠 사이에 많은 분들이 마이너스로 표기가 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거 같습니다. 일단은 큰 걱정 하지 마시고 시간이 조금 지나면 해결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애드센스 잔고 마이너스 의 경우 갚아야 되나?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거 같은데 어차피 번것 보다 더 많은 무효 트래픽이 발생할 일은 없습니다. 이전달에 문제가 발생한 것을 이달에 소급공제 한다? 그것도 아마 있을 수 없는 일이지 싶어요.


너무 큰 걱정들 하지마시고 시간이 해결해 줄겁니다. 구글 애드센스도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하루 종일 수익이나 리포트가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 경우가 간혹 있었으니까요 ^^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