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8.18 2017.08.17 던파 카이저 밸패 상황 패치 전후 데미지 비교
반응형

원래 던파 카이저 유저는 아니었지만 딜러로써 하위 OF THE 하위 에 속한 퓨어 딜러 로써 시너지도 없고 홀딩기도 없는 그냥 딜 말고는 할게 없는 던파 오픈멤버 스트라이커를 꾸준히 하고 있죠.


복귀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여태까지 얼마나 상향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2017.08.17 밸런스 패치에서 보여지는 수치로는 겁나게 상향이 된듯 한 모습을 보여 줍니다. 일단 거의 모든 스킬들이 11% 에서 20% 전후의 상향을 받았는데요.



권글 착용으로 쿨타임 감소 메리트는 여전하지만 1각 2각 스킬의 경우 기능 적용이 되지 않고 쿨타임은 더욱 늘어났죠. 물론 데미지는 증가했는데 (사로킥 34%, 필살패황권 33%) 어차피 던전 한번 돌때 각 한번씩 만 사용하는 스킬이니 별 무리는 없습니다.



강권의 경우 크리티컬 데미지가 변경이 되어 상향을 받았습니다만 힘 증가량은 절반으로 떨어졌네요. 뭐.. 그래도 던조나 각 게시판들의 반응을 보면 강권에 대해서는 별 말들이 없는거 같애요.



호격권은 기존 4초식에서 3초식이 되더니 이번에 흑호질풍격이 삭제 되면서 2초식으로 변경이 되었고 라이징 어퍼가 삭제 되면서 일주연환격 이라는 4타 짜리 스킬이 새로 생겼습니다.


뭐 어찌됐든 결과적으로 아래 그림을 보시죠.



그냥 다들 누워있네요 ㅎㅎ 분명 상향이라고 보여지지만 결과적으로는 다른 캐릭들의 상향에 못미치는 것도 있고 던조에 올라온 초대륙 창성 3신기 기본 스위칭의 국민도핑의 누골딜 도 암울하긴 마찬가지고...


카이저 밸피 패치 전후 데미지 비교


패치후 다른 유저분 께서 패치전과 후의 딜표 비교를 해주신 내용이 있네요. 링크를 따라 한번 구경 해보시고 카이저를 애정으로 키우실건지... 혹은 다른 캐릭을 키울건지 고민 해봅시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