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5'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8.15 인스타그램 좋아요 취소 하는 방법
반응형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다양한 SNS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톡에 연결이 되어 있는 카스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대부분 SNS 라고 한다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인거 같아요.


저의 경우에는 테스트 삼아 가입을 했고 셀럽들의 근황을 살피기 위해 종종 들어가긴 하는데요. 친구들끼리 관심사를 공유하는 방법으로 좋아요를 눌러서 상대방에게 그리고 친구들에게 내용을 전달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좋아요를 하고 이후에 취소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인스타그램 을 이용을 하시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건데요.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10~20대 친구들 중에 마블 히어로를 모르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겁니다.



마블 에 팔로우를 한 상태인데요. 이들이 게재한 게시물들을 보게 되면 그림 좌측 하단에 하트 모양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 하는 것으로써 좋아요 를 표시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그럼 빈 하트가 붉은 색으로 채워지게 됩니다. 이때 인스타그램 좋아요 취소 를 하기 위해서는 다시 한번 하트를 클릭 하시게 되면 투명한 상태로 변경이 되게 됩니다.


하지만 며칠이 지난 뒤에 좋아요한 게시물을 찾기는 쉽지가 않을 수가 있는데요. 그럼 클릭 몇번 혹은 터치 몇번을 해서 예전 좋아요 했던 것을 찾아서 취소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인스타그램 모바일 버전에서 우측 하단에 있는 사람 상반신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 하시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변경이 됩니다. 게시물과 팔로잉 수는 처참 한데요.


이 페이지에 오신 뒤에 우측 상단에 있는 점 세개 아이콘을 클릭을 하셔서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옵션창이 열리게 되고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이동 하시게 되면 회원님이 좋아한 게시물 이라는 부분이 보이게 되실 거예요. 이곳으로 이동 하시게 되면 여태까지 여러분ㄷ르께서 좋아요한 게시물들을 모두 찾을 수가 있습니다.


최신순으로 나오기 때문에 찾는것은 어렵지가 않은데요. 여러개의 게시물의 좋아요를 일괄적으로 취소 하는 것은 없어 보입니다. 해당 게시물을 클릭을 해서 좋아요 버튼을 한번 더 누르는 것으로 취소를 할 수 있겠습니다.



위와 같이 여러분들께서 좋아요 한 것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게시물을 찾아서 인스타그램 좋아요 취소 를 진행 해보실 수 있겠어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