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8.12 악성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이용
반응형

한동안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 세게적으로 랜섬웨어가 유행한적이 있었죠. 악성 프로그램들이 여러분의 컴퓨터에 있다고 한다면 빨리 제거를 해야 하는데요. 악성 프로그램을 제거 하는 것도 어렵지만 설치가 되어 있는 것을 파악하는건 더욱 어렵습니다.


그래서 꾸준히 백신 프로그램이나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을 돌려서 컴퓨터의 보안 상태를 최신으로 유지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시간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도 간편하게 다운 받아서 이용을 할 수가 있는데요. 그라토 라고 검색을 하시게 되면 간편하게 다운로드 받으시고 제품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naver 소프트웨어 에서 안티 스파이웨어 카네고리 다운도르 1위를 하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고 그 성능을 어느 정도는 인정을 받고 있는 악성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이라고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곳에서 다운 을 받을 수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을 하고 있고 실시간 검사 및 정밀 검사를 했지만 악성코드를 잡을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라토를 실행을 했을때 각종 애드웨어 프로그램들을 찾울 수 있게 되고 제거를 하도록 도와주게 되죠.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기본 검사 혹은 고급검사 아이콘을 클릭 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실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실시간 검사를 지원하기도 해주지만 주기적으로 고급검사 등을 해주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특정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었거나 혹은 컴퓨터가 느려졌다고 생각했을때 실행해 주시면 좋을거 같네요.



악성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으로서 사용할 수도 있지만 PC 최적화를 이용하시게 되면 컴퓨터 저장되어 있는 불필요한 파일이나 프로그램들을 정리를 할 수가 있습니다.


툴바 역시 간단하게 제거를 하고 조절을 할 수 있고 꼭 필요한 윈도우 패치 등이 되지 않았을때 체크를 하고 설치를 진행 할 수가 있을거 같습니다.



악성 애드웨어 등을 제거를 하고자 하거나 문제가 있을때 원격 제어 를 신청 하실 수도 있으신데요. 통화가능한 전화번호를 남겨 두시게 되면 그라토 측에서 연락을 주게 되고 이용을 할 수 있도록 하는거 같습니다.


모든 부분에서 이용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증상에 나와 있는대로 악성코드 치료불가가 안될 경우 그리고 그라토 자체가 에러가 발생을 하는 등의 경우에 이용할 수가 있겠네요 그럼 그라토를 이용하셔서 편리하게 이용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