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03'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8.03 컴퓨터로 폰게임 하기 스마트폰 pc
반응형

예전 피쳐폰으로도 다양한 게임들이 있었지만 스마트폰이 보급이 되면서 엄청난 고사양의 게임들이 스마트폰 속으로 들어왔는데요.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게임이 아니더라도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킬만한 어플들이 상당히 많이 개발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스마트폰으로 계속 게임만 하고 있을 수는 없는데요. 다양한 일을 하거나 스케줄을 짜기도 해야하고 또한 배터리 소모가 빠르기 때문에 보조배터리는 거의 필수가 되다 시피 합니다. 그럼 게임은 하고 싶고 스마트폰으로 다른 일도 해야 할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스마트폰 전용 게임들은 일반적인 스마트폰에서도 돌아가게 설계가 되어 있지만 아무래도 고사양의 컴퓨터에서는 더욱 간편하게 실행이 될 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컴퓨터로 폰게임 하기 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해결책은 미뮤 같은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시는 겁니다. memu 라고 검색을 하시거나 아래에 있는 링크로 따라 들어가게 되면 쉽게 설치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이곳 을 클릭 하시게 되면 무료로 설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100% 무료이고 사용방법은 모르셔도 활용을 충분히 할 수 있어요. 그냥 스마트폰 홤면이 컴퓨터에 있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설치를 완료하신 이후에 컴퓨터로 플레이 하고 싶으신 게임을 플레이스토어 에서 다운 받아서 진행을 하시면 되시는데요. 이때 구글 계정을 설정 하는 부분이 나오게 되실 겁니다.



새로운 계정을 추가 하실 수도 있고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 해서 사용을 하셔도 됩니다. 저의 경우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서 테스트 했습니다만 기존 계정을 중복 로그인 하게 되면 어떤 현상이 일어나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


어쨋든 이부분을 거쳐서 플레이 하고 싶으신 스마트폰 게임을 컴퓨터로 진행을 할 수 있게 되실 겁니다. 그리고 더이상 하실 것은 설정 부분 간단히 손보는 것 말고는 그냥 게임을 즐기시면 되실거 같네요.



화면 크기나 가로세로 비율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설정으로 이동 하셔서 해상도를 마음대로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메모리나 cpu 부분도 변경이 가능하고요.


근데 저는 별다른 설정 변화 없이 그냥 게임을 즐기는데 별 문제는 없었던거 같네요 ^^



이외에도 컴퓨터로 폰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들 다양하게 있습니다. 모비즌 같은 프로그램으로 모바일의 화면을 컴퓨터로 옮기는 것도 가능한데 게임을 하는 것 자체는 스마트폰으로 하는 것과 동일 하지만 스마트폰을 손에 쥐고 있지 않아도 원격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프로그램도 활용을 하기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거 같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오늘도 이만 물러 갑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