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아랍에미리트 에 가본적도 한번도 없는데 최근에 세계각국의 환율 정보에 조금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간단하게 환율계산기를 통해 환율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려고 합니다.


네이버나 각 포털 사이트에 검색을 하시면 쉽게 확인을 하실 수 있으실거 같은데요. 지금은 아랍에미리트에 대해서 적고 있는데 세계 각국의 정보 그리고 현재 환율을 계산했을때 얼마가 나오는지 간편하고 신속하게 알아볼 수가 있으실거 같습니다.



위와 같은 사이트에서 아랍에미리트 환율 및 다양한 국가의 환율 정보를 알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나라 통화를 기준으로 볼 수도 있지만 해당 국가의 통화를 기준으로 해서 우리나라와 다른 나라들 간의 비교되는 것을 보실 수도 있어요.



아래 부분에 사이트 url을 남겨 드릴테니 클릭하셔서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나타나게 되실 겁니다. 국가를 선택 하는 것 부터 시작 하시면 되실거 같네요.



환율계산기 바로가기 <- 클릭 하시면 바로 이용이 됩니다. 지금 처럼 대한민국 원을 아랍에미리트 디르함으로 변환을 하기 위해 선택을 할 수가 있어요.


일반적으로 아랍에미레이트로 알고 있는데 공식적인 명칭은 아랍에미리트 라고 표기가 되고 읽는 것이 우리나라에서 정해진 부분이라고 하네요. 뭐 어떤것으로 부르더라도 무리는 없습니다.



그리고 1000원을 아랍에미리트 환율 로 변환을 해보았습니다. 그림이 작아서 천원이 아니라 백만원을 한게 아니냐.. 라고 하실 수가 있으신데요.


1,000.000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뒤에 세자리 부분에 콤마(,)가 아닌 포인트가 찍혀여 있거든요. 실제로 우리나라 통화에는 소수점 이하로 표기할 일이 없지만 외국에는 이런일이 빈번하기 때문에 그렇게 설정이 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이처럼 환율 결과를 보시게 되면 우측 화면에 세계 상위 30개국 통화 라고 하거나 그 외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실 수가 있게 되실 거예요. 추가적으로 알고 싶은 정보가 있다고 하신다면 클릭 하셔서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호주의 환율 정보를 선택해보았어요. 위와 같이 각기 다른국가에 대한 환율 정보들이 나타나는 것을 보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해당 환율 계산기가 여러분들께 편리해질 수 있을거 같네요.


그럼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