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부분의 경우에 그래픽 카드를 교체를 하거나 디스플레이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을 하지않는 다면 그래픽 드라이버를 삭제 즉 제거를 하게 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물론 그외의 다른 이유가 있어서 삭제를 하게 될때도 있게 되는데요.


오늘은 그래픽 드라이버 삭제 하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볼까 합니다. 기본적으로 장치관리자 등에서 제거를 할 수 있게 되겠지만 지금 부터 알려드리는 프로그램을 활용을 하시게 되면 간단하게 제거를 할 수 있게 되실 거예요.



오늘은 ddu 사용법 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display driver uninstaller 이라고 하는 것인데요. 앞글자를 따서 ddu 라고 불리웁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아래에 링크를 첨부하겠으니 우선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위 그림에서 좌측하단에 보여지는 Official Download Here 부분을 클릭을 하시면 ddu 프로그램을 다운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 하면 접속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까 말씀드린대로 제일 아래쪽에 있는 메뉴를 클릭을 하시면 파일을 하나 다운 받을 수가 있는데요. 그리고 실행을 하시게 되면 압축 해제가 되실 거예요.


위와 같은 파일들이 보여지게 되는데 네번째에 있는 Display Driver Uninstaller.exe 를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은 창이 나오게 되고 업데이트를 위해 본사이트로 접속을 해라는 얘기도 나올 수 있습니다. 무시해도 상관이 없이 바로 실행을 하셔도 됩니다.


ddu 사용법 은 그렇게 어려운 부분이 없습니다. 바로 Launch 버튼을 눌러서 진행을 해보도록 할게요.



그럼 위와 같이 실행이 되는 모습을 보실 수가 있ㅅ브니다. 현재 여러분의 컴퓨터에 설치가 되어 있는 그래픽카드 또는 드라이버가 여러개가 있다면 그래픽 드라이버를 선택 하는 부분에서 nvidia radeon 등에서 선택을 우선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좌측 상단에 있는 첫번째 박스를 클릭을 하시면 그래픽 드라이버 삭제 를 진행 하실 수가 있으신데요.



우측 하단에 Language 를 클릭 하시면 한국어로도 선택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용법은 크게 어렵지 않으니 간단하게 활용을 해보실 수가 있을거 같네요.


그럼 지금까지 ddu 사용법 및 다운로드 방법 등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럼 이걸로 해결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