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넷을 이용하시다가 보면 재밌는 영상들을  간혹 보실 수가 있습니다. 물론 그냥 보고 넘어갈 수도 있겠지만 때때로는 소장을 하고 싶을 정도로 재밌는 영상이 있을 수 있는데요. 그때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이나 간단한 방식으로 동영상 다운로드를 하여 컴퓨터에 저장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시간에는 페북 영상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전혀 어렵지 않고 간단히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다운 받은 후에는 공유를 하거나 출처의 표시 없이 공유를 하게 되면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점을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거 같네요.



일반적으로 페이스북 영상을 다운 받을 때에는 특정 방법을 사용을 했었습니다만  언젠가 부터 다운로드 버튼이 생겨져 있더군요. 물론 페이스북 을 통해 직접 업로드 한 파일의 경우에는 이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을 함으로써 페북 영상 다운 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다른 매체의 영상을 페이스북에 가져 온것이라고 한다면 해당 방법으로는 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맞는 다운로드 방법을 이용을 해야 할 수가 있을거 같네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을 했을때에 정상적으로 페북 영상 다운이 안될 경우에는 예전에 사용하던 방식을 활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일단 모바일 버전으로 페북을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지금 보시는 방법은 www.facebook.com 으로 되어 있는 주소를 www 대신 m 으로 입력을 한 모습인데요. 그럼 컴퓨터 에서도 모바일 버전으로 보는 듯한 화면으로 접속을 하게 되실 겁니다.



그리고 해당 페북에서 원하던 동영상을 클릭을 해서 실행을 해줍니다. 실행을 하고 난 이후에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게 되면 동영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겠다는 내용을 보실 수가 있게 되실 거예요.


만약 실행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하게 되면 mp4 형식이 아닌 html 형식으로 저장을 하게 되니 소용이 없게 됩니다. 일단 실행을 하고 난 이후에 마우스 우클릭을 하고 위 그림 처럼 다운 받으셔야 페북 영상 다운 받기를 완료 하실 수가 있게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