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력한 화법 캘타스가 히오스로 왔습니다. 무려 한달전에 ;; 골드로만 영웅을 구매하다 보니 나오자 마자 사진 못하고 1만골드가 되자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역시 화법 캘타스. 강력합니다. 개인적으로 화법을 좋아라 하는 저는 캘타스 등장을 매우 반겼습니다. 역시 강력한 스킬들을 가진 캘타스 특성 공략 해볼게요~



덩치는 암살자 보다 전사에 가까운 모습~ 기본 스킨도 멋있는 캘타스 입니다. 중후반으로 들어서면 캘타스가 한타에서 엄청난 화력을 보여줍니다. 제이나와 버금가는.. 혹은 제이나를 능가하는 딜을 보여줄때가 있습니다.


초반을 잘 넘기면 강력해지는 캘타스 개인적으로 16레벨 작열을 배우기 전과 후로 딜의 차이가 날듯 합니다.



준비자세를 취하는 캘타스 뭔가 날렵했었던거 같은데 덩치가 좀 생긴듯(?) 어쨋든 게임이 시작되면 최대한 몸을 사려야 합니다. 마나도 꽤 모자라고 유리몸에 가까운 영웅이기 때문이죠 항상 힐러가 있는 영웅리그 (없을 때도 간혹^^;) 가 아닌 빠대 에서는 더욱더 몸을 사려야 할듯 합니다. 그래도 뚜벅이들을 상대로는 좋습니다. 중력 붕괴를 잘쓰면 말이죠



히오스 캘타스 특성 공략 1레벨


힐러가 없어서 초반 라인전에서 밀릴경우 혹은 지원가가 못미더울때(? ^^;) 마의 기운을 찍어 생명력을 조금 늘립니다. 그외의 경우에는 대류를 찍어 딜을 좀더 늘려 줍니다. 하지만 캘타스를 해보다 보면 마나부족에 허덕이게 되는데 어느순간 마나 중독자를 찍고 있기도 합니다.


무엇을 찍어도 좋을듯 합니다.



히오스 캘타스 4레벨 특성


데미지 증가를 위해서는 위력 축적이 좋죠 하지만 스택 쌓기가 만만치 않기도 하고 초 중 후반에 보다 효율적인 한타를 위해 중력 붕괴 강화인 황천의 바람을 찍는 경우도 있습니다. 마나 추출은 안쓰는게 낫고 황천의 바람 위력축적 독살중 하나를 골라 주시면 됩니다.



히오스 캘타스 특성 7레벨


특성들이 다양한데 핵분열 폭탄을 찍어서 살아있는 폭탄 을 더욱 강력하게 해줍니다. 폭발 피해 데미지가 75%나 증가하게 되죠 슬슬 딜러로써의 모습을 보여 줍니다.



히오스 캘타스 궁극기


불사조를 찍어 줍니다. 불사조라는 이름 답지 않게 금방 사라지지만 쿨타임이 짧아서 (무려 40초!!) 캠프 돌때도 좋고 타워 깰때. 한타 등 초보, 숙련자 모두 무난하게 쓸수 있습니다.



캘타스 특성 13레벨


생존을 늘리는데는 기술 보호막도 좋지만 멀리서 불기둥을 쓸 수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16레벨이 가까워 질 수록 뻗치는 화염의 필요성이 느껴지죠



캘타스 16레벨 특성


작열을 찍어 줍니다. 비전보호막 또한 마나의 200%를 3초동안 보호막으로 만들어 주지만 작열 때문에 다른건 안찍을 듯 합니다.


이때부터 캘타스가 음청 강해집니다. 광역스킬인데다가 살아있는 폭탄이 적용되고 13레벨에서 뻗치는 화염으로 사거리도 증가하고 7레벨에 핵폰탄 분열까지 찍어놨다면 캘타스는 dq 콤보가 가장 먼저 들어갈겁니다.



히오스 캘타스 20레벨 특성


왠만하면 대부분 폭풍의 번개를 찍죠 뚜벅이 캘타스에게 꼭 필요한 특성 입니다. 환생도 좋지만 이동거리가 짧다는 점.


중후반에 들어서면 캘타스는 그냥 dq 가 주력이 됩니다 e 스킬의 경우 한타 싸움에서 적을 무력화 시킬 수도 있지만 도주기로 사용하는 것도 좋을듯. 불사조가 쿨 되면 바로바로 써주고 dq 로 끝~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