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스타크래프트2 캠페인 업적 100% 만들기 하던중 다시 디아블로를 해보았습니다. 워낙 라이트 한 유저다 보니 작년 6월쯤인가 접고 거의 1년만에 다시 해보니 재밌네요. 가끔해야 재밌는 디아블로3 입니다. 곧 2.3 패치도 진행된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간만에 접속하니 고대전설도 잘 주는거 같고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수도사도 워낙 클래식하게 플레이 하고 재미만 볼 생각이라 검색조차 안해보고 하다보니 예전 쌍수에 용오름 진격타 위주로 플레이 하고 있는데 궁도장비 가 떨어지네요 어설픈 템이지만 궁도장비 득한 이후 고행6 도 쉽게 도네요 요즘 수도사들은 손오공 세트나 일천폭풍셋 인데 폭장으로도 재미를 보는 듯 합니다.



디아블로3 수도사 손목 궁도장비


고대 전설도 아니고 옵도 별로지만 궁도장비 보조속성에 폭발 장법이 터지면서 주위 적에게 폭발 장법이 적용되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활용이 됩니다.


이왕이면 화염 피해 20%되고 극확 6%에 다른 옵션도 좋으면 참 좋겠지만 한층 난이도를 낮게 만들어주는 그런 아이템 인듯 합니다. 운 좋게 이틀동안 집중과 자제 템 까지 먹어서 고행4 단계에 돌던 수도사가 고행 6단계를 무난하게 돌게 됐네요


사실 요즘에는 일천폭풍셋으로 갈아타긴 했지만 말이죠 ^^


궁도장비 폭발 장법


요즘 수도사들이 주로 쓰는 패시브가 주도권, 기민성, 조화 등이 있는데요 어차피 대균열 간다고 한다면 방어위주로 가긴 해야 할 거 같습니다.


이미 집중, 자제와 고대 전설 한손무기 두개를 장착해 디피 면에서 강해졌기 때문에 사냥은 수월한 편이었는데 궁도장비와 폭발장법으로도 디아블로3 수도사를 좀더 강하게 만들어 준듯 합니다.


사용한 스킬은 화염위주 입니다. 진언은 신념 위압 모저는 900에서 1100 정도 집중과 자제의 옵션은 완전 망옵인데 기존 화염피해 붙은 요르단 보다 좋은 성능을 보여주네요 역시 졸업템 인듯


지금은 일천폭풍셋으로 균열 40단계 정도 도는중인데 이것도 조만간 한번 올려 보도록 해볼게요~

반응형

Posted by 희망을 가져라